디지털 출판 특강
1.특강 목적
- 디지털 콘텐츠의 해외 플랫폼 진출전략 : 구글, 애플, 아마존 출판 가이드 및 사례, 기 사업 진행을 담당하는 실무자 특강을 통한 출판사 경쟁력 배양, 출판사의 규모 및 분야별 디지털콘텐츠 시장 대응 방법 및 실무사례
2.시간 및 장소
-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서울사무소 강의실
(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400, 서울경제진흥원 903호)
3.특강 프로그램
3.1 '디지털 콘텐츠의 해외 플랫폼 진출 전략’ 이광희 길벗출판사 부장
-11월 5일(수) 15:00~17:00 pm
-애플북스, 구글등 기존 국내유통채널 이외 채널에 대한 출판사 해외유통전략 및 사례
3.2 '아마존 기반 출판 디지털 콘텐츠 수익화 전략’ 류영호 교보문고 부장
-11월 6일(목) 15:00~17:00 pm
-아마존 플랫폼을 활용한 출판사의 수익모델 구체화 및 실무 안내
3.3 ‘유아동디지털콘텐츠 비즈니스 실전 특강’ 손준연 다산북스 매니저
-11월 7일(금) 15:00~17:00 pm
-유아, 어린이 출판사 디지털 콘텐츠 전략과 실제 기획 및 유통사례
4.기타 안내
-해당 건물에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-모집인원이 선착순 20명으로 모집이 완료되면, 후순위로 신청하신분들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. (동시 신청으로 신청자가 많을경우 신청한 시간을 기준으로 안내예정)
*포럼문의 : kimseok@lumenhub.co.kr